택시 외부광고 효과 및 특징

  • effect 01

    24시간 광고

    • 24시간 전천후 광고 노출효과
    • 공항, 역, 터미널, 백화점, 병원, 아파트 등 어디에서나 접촉 가능한 광고
  • effect 02

    장기성 단기성

    • 일정 장소에 고정되어 있지 않고, 장.단기적으로 상품홍보, 특정캠페인용으로 반복 소구에 의한 인상효과
  • effect 03

    최소비용 최대효과

    • 옥외광고, 교통광고 중 가장 저렴한 단가
    • 버스 외부광고 대비 약 14배, 지하철 광고 대비 약 10배 저렴
    • 제품홍보, 판매촉진, 이미지 쇄신에 최상의 매체
  • effect 04

    PPL 효과

    • 돋보이는 브랜드 재배치(PPL) 효과
    • TV, 라디오, 영화
  • effect 05

    최종 구매촉진

    • 최종구매 시점까지 소비자를 움직이는 광고효과 및 이미지 제고
    • POP광고보다 우월한 광고효과
  • effect 06

    기타

    • 때와 장소 구분 없이 노출효과를 극대화하는 광고매체 즉, 아파트, 관공서, 공항, 개인주택, 백화점, 병원 등
    • 청결한 택시, 신속한 관리 시스템

제작가이드

외부광고
구분 내용
광고 규격 225cm * 50 (양면)
월광고료 60,000원(VAT 별도) / 1대
제작, 설치비용

대당 제작 40,000원 (VAT 별도)

1년 이상 계약 시 제작(설치)비 당사 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