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로등배너 광고 효과 및 특징
도로가에 설치되어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동시 노출이 가능하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일정 간격으로 반복 설치되어 각인효과가 뛰어나 홍보 및 축제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.
| 주요업종 | 축제, 콘서트, 전시회, 박람회 등 각종 행사 |
|---|---|
| 사이즈 | 60*170(cm) |
| 수 량 | 최소 50조(가로등 하나 당 1조=배너2장)부터 수량 가능 |
| 재 질 | 미러천 : 바람에 휘날리는 유연한 소재, 뒷면비침 효과로 양면인쇄의 효과를 발휘 |
| 승 인 | 구청 승인 후 부착이 가능(구청 수수료 별도) |
"최고의 광고매체 = 가로등 배너+영상패키지"
-
전시회

-
콘서트

-
축제

+
-
영상
| 구분 | 수량 | 단가(1조당) | 표시 기간 | 구성 |
|---|---|---|---|---|
| 일반 | 100조 미만 | 30,000 | 15일 | 가로등 배너 |
| 패키지 | 40,000 | 가로등 배너 + 중앙몰 디지털포스터, 서면몰 전광판 1구좌(택1) | ||
| 일반 | 100조 이상 | 25,000 | 15일 | 가로등 배너 |
| 패키지 | 35,000 | 가로등 배너 + 센텀시티역 디지털사이니지(3기), 서면 옥상전광판, 승강장 LED 1구좌(택1) |